[Chapter 2. 노바누스, 언제 뽑아야 하는가?]
이번 챕터에서는 노바누스를 뽑는게 이득인지 손해인지 계산해보도록 하겠다.
레인저,노바 하루에너지 회복량 : 2016 그냥 레인져 하루 에너지회복량 :1632 즉, 노바가 있을때 하루 10마리의 엔션을 더 포획하게된다.
노바를 만들때 살라맨더가 평균 천마리 들어가고, 한달에 살라천마리를 모은다고 가정하면, 노바를 뽑은 후 벰파포획을 시작하면 노바없이 벰파잡는거보다 1달이 뒤쳐지게 된다. 그러나 노바포획이후 하루 +10개의 이득이 생기고 3개월 후가 되면 +1000개의 엔션이 더 생겨서 손익분기점을 돌파하게된다.
즉, 벰파가 백퍼로 잡히는 230랩 이전까지 살라를 최대한 모아서 노바,불카,운좋으면 포보스까지 만들고 그 이후부터 벰파포획을 시작하는것이 장기적으로 좋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