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pter 7. 2년후 몬워 예측]
오늘은 쉬어가는 의미로 2년후 몬워에대해서 재미삼아 예측해보겠습니다.
몬워 처음 나왔을때 만랩이 200이었죠. 지금은 200이상이 천명은 넘을겁니다. 따라서 이 속도라면 2년후쯤에 만랩은 450~500정도 되겠군요.
따라서 360랩부터 피닉스를 100퍼로 잡게되고 노현질러도 포보스를 다수 만들어낼것입니다. 또한 피닉 100퍼시대가오면 더이상 벰파포획의 가치는 없어집니다. 하루빨리 랩업해서 피닉스 모으는게 유리하니까요. 그리고 새로운 포획퀘가 생겨서 울티포획시대가 열릴것입니다
울티포획은 1마리당 에너지 90~100정도로 예상되며 450랩쯤 되면 울티도 100퍼로 잡을수 있습니다. 즉 레드드래곤 100퍼의시대가 오는것이죠. 이쯤되면 노현질러도 하루 10~15마리정도의 울티를 포획하게 되고, 포보스는 국민케릭이 될것입니다. 그리고 인피니트를 보유한 랭커들이 나타나기 시작하고, 노현질러 사이에서도 운좋은 몇명은 특조를 이용해서 엘더, 아우터까지도 뽑아내는 사람들이 나올겁니다.
이렇듯 포획퀘 및 최상위카드의 업그레이드로인해 유저들의 공격력이 폭발할것이고, 골드가격은 상상할수없을정도로 하락할것입니다
이 밖에도 지금 예고되고있는 다양한 컨텐츠가 자리잡고, 현재의 포획ㅡ월보ㅡ샌백의 단순한 시스템이 어느정도 개선될것입니다.
따라서 지금 플레이하는 유저들은 울티포획 100프로 시대를 맞이하기위해 랩업에 치중하는게 이득입니다. 괜히 돈번다고 남는스테로 일반보스를 때리는건 정말 돈이 급할때 빼고는 시간낭비입니다. 어짜피 공격력은 170~350 구간에서 벰파로 충분히 채워지기때문에 스테는 랩업에쓰는걸 추천드립니다.
또한 월보시간을 잘 계산해서 보석을 꾸준히 모으시기바랍니다. 지금까지연구로 살펴봤듯이 스포를 4천개 이상 찍지 않을거면 스포 안사는게 낫습니다. 따라서 보석을 일단 천개이건 만개이건 모으시기바랍니다. 어디에 쓸 건지는 나중에 결정하셔도됩니다.
레드드래곤 100퍼시대가 2년내로 올지 저도 기대가 되네요^^
P.s. 이번 업뎃 결과 320랩 이후 포획퀘는 없고 피닉스 포획률도 고정이라고 하네요.
앞으로의 업뎃을 통해 새로운 포획퀘가 생기길 기대해봅니다
만렙분들 말로는 320부터는 포획확률이 올라가지 않고 321렙에서는 포획퀘스트도 없다고 하네요
답글삭제반년동안 몬워가 엄청바꼈어요. 하루에 던전으로 갓300마리 포획도 가능할 정도니 말다했죠.
답글삭제